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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성기억학교 2021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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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0.12.08 조회수 : 718

    2021년 효성기억학교 급식 물품구매 입찰공고

     

    2021년도 효성기억학교 급식 물품구매(부식재료)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용 역 명 : 2021년 부식재료 구매

    . 예정가격 : 금원정도() / 부가세 포함

    예정가격은 급식인원 및 예산조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입찰분야 : 채소류 /잡곡류 수산/생선어패류

    가공품 및 건어물 육류 기타

    . 공고기간 : 2020. 12. 08.() - 12. 22.()

    . 접수기간 : 2020. 12. 08.() - 12. 22.()/ 18:00까지

    .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 2020. 12. 24.() - 12. 29.()

    . 선정발표일시 : 2020. 12. 31.()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접수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 6038)

    . 접수장소 : 효성기억학교(T.327-0222)

    . 납품기간 : 2021. 1. 1. - 2021. 12. 31.(12개월)

    상기 일정은 효성기억학교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일반공개 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 타 기관 부식물품 납품으로 물의가 없었던 업체
    .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4. 입찰참가 등록서류

    . 급식납품 참가 신청서 1(붙임 1)

    . 급식 납품 제안서 1(붙임 2를 활용가능하나 별도 업체 양식 사용가능)

    제안서 포함내용

    1) HACCP 인증업체인 경우 관련서류 사본 1

    2) 원 식재료의 제조, 구매, 운반, 납품 과정과 관리에 관한 사항

    3) 제안서 제출일 현재 식재료 납품 기관 현황과 관리에 관한 사항

    4) 직원의 위생, 안전교육과 관리에 관한 사항

    5) 지역사회 기여(사회공헌활동)에 관한 계획서 1

    6) 효성기억학교 납품에 관한 기타 제안사항 등

    . 납품 식자재 단가표 1(붙임 3)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

    . 영업허가 또는 신고필증 사본(원본대조 필) 1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1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보냉 혹은 냉동()차량 등록증 사본 1부 및 확인 서류(사진) 1

    . 창고, 냉동고 보유 여부 확인 서류(사진) 1

    . 영업배상책임보험증명서 사본 1

    . 작업장 및 냉동, 냉장 차량의 소독필증 1

    . 공공기관 납품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

    . 업체를 소개하는 자료 1

    . 계약관련 서류

    1) 청렴 서약서 1(붙임4)

    2) 하자보증각서 1

    3) 계약보증관련 서류 1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붙임6)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제출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를 포함한 선정기준 채점표에 의한 채점 후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로 선정합니다.(붙임 5 참조)

    . 동일한 점수를 득한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납품 및 검수 관련 유의사항

    가. 본 기관이 제시하는 단가견적서에 의거하여 최상품을 기준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 납품일시 : 물품 주문 통보를 받은 후 사용 당일 지정된 장소에 8:30까지 검수가 완료되도록 납품하여야 합니다.
    . 본 기관이 지정하는 검수원의 검사에 합격하여야 합니다.
    , 불합격품에 대하여 동일품으로 재 납품하고 재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7. 계약해지 :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 할 수 있다.

    가. 납품된 물품의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높을 경우
    .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 품질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 반품토록 하고, 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
    . 급식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
    . 급식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 납품 희망업체는 붙임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 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선정 결과는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약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327-0222)

     

     

    2020128

     

    효성기억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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